2009년 5월 19일 화요일

죽지마!! 제발 죽지마~~

파이어폭스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웹브라우저중 하나이다.

펼쳐두기..


본인이 가장 애용하는 브라우저로서 빠른 속도와 뛰어난 인터페이스 그리고 굉장히 편리한 부가 기능들을 자랑하는 만능 재치 덩어리!!

그.러.나!!
그러한 그에게도 단점이 하나 있었으니..
 
시간만 나면 팩팩 죽어 버린다는 사실..
너무너무너무 짱나서 머리를 책상에 밖아 버리고 싶어질 정도이다.

시커멓게 변해서 응답이 없는 녀석들은 그냥 강제종료 시켜 버리는 수 밖에..
그러면 작업하던 모든 문서들이 깨끗하게 싹~다 날라가 버려서 보안상 전혀 문제가 없다.
그저 다시 작업 하면 되는것이다.
줵일!

※윈도에서 사용할때는 큰 문제 없었는데 유독 우분투 패키지에서는 이런 현상을 자주 보임

댓글 6개:

  1. 그녀 생각해서리 스마일 하셈...^^

    답글삭제
  2. @어찌할가 - 2009/05/19 11:53
    그녀라..

    누구를 말씀 하시는건지..

    혹시 우리가 같이 사랑하는 그녀..?? ㅋㅋ

    답글삭제
  3. '보안상 전혀 문제가 없어 다시 작업 하면 되는것이다.' ㅋㅋㅋ 고놈 참... ㅎㅎㅎ

    답글삭제
  4. @알렉스 - 2009/05/19 13:57
    보안 문제가 있다면 적극 권해드리는 방법 입니다.

    답글삭제
  5. 제가 선호하는 브라우져는 크롬입니다만, 리눅스용이 없네요 -_-;

    답글삭제
  6. @byori - 2009/05/21 14:00
    정식 지원은 안하는데 비공식 지원이 있긴 있습니다만..

    당연히 비추이죠 ㅋ

    크롬도 좋긴 한데 저는 원조격인 파폭이 좋더라고요. =)

    답글삭제